Home > 게시판 > 공지사항
1. 과제제출 대상 :
12~14학번 중 '리더십캠프'에 불참하여 <리더십진단 & Action Plan> 과목을 미수료(Fail)한 학생
2. 과제내용 :
리더십,소통,팀워크 등 리더십 역량을 직접 활용하거나 경험할 수 있는 곳(ex.복지관, 농활체험 등)을 두 곳 방문, 경험 또는 체험한 후 각각 레포트 제출 (레포트 총 2부)
※ 각 레포트 당 작성방법 :
1) 자유롭게 경험 내용(Fact, 벤치마킹 할 점들) 서술
2) 본인이 느낀 점 서술
3) 본인 인증 가능한 활동 사진 3장 첨부 (방문기관에서 촬영)
4) 1곳당 A4용지 20장 이상(사진은 별도 첨부), Font size 10, 줄간격 160
5) 위와 같은 방법으로 방문 기관 두 곳 모두 각각의 레포트 작성하여 제출
(*반드시, 방문 기관 마다 따로 작성해야 인정*)
3. 제출 기한 : 2015-2학기 종강일 (12월 기말고사 종료일) 18시까지
4. 제출 방법 : 리더십센터(본관 401호)로 직접 방문하여 제출
※ 캠프 수료자, 미수료자 모두 온라인 과정(리더십 액션플랜)도 수료해야지만 졸업이 가능합니다.
온라인 과정 미수료자들은 온라인 과정도 필히 수료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재입학하여 2012-14학번으로 적용되는 학생들도 과제를 제출해야 합니다.
*관련문의: 동덕리더십센터 02.940.4825 / 4828
열기 닫기